TechSpot

HOME > 정보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TechSpot | jhpost81@gmail.com | 1:05 오후 | 2019년 8월 28일

구인구직을 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어디에서 사람을 뽑는지 확인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통은 사람인이나 인크루트와 같은 곳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하지만 특수한 직종에 근무를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특별한 사이트를 찾아보는 것이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NewImage

서울 특별시에 있는 학교에서 근무를 하기 원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각급 학교에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을 알아봐도 되지만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더 포괄적으로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서울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서울에 있는 학교의 구인구직 내용을 종합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급 학교에 올라온 정보는 이곳에도 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물론 한쪽에만 올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둘다 확인을 해보기는 해야할것 같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을 하시면 서울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 안의 구인구직 게시판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하루에도 수십건의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오는 곳 입니다. 

NewImage

이곳에는 여러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기간제교사 추천, 행정대체인력풀, 초등돌봄전담사 인력풀, 조리종사원 인력풀 등 다양한 인력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곳에 등록 신청을 하면 취업을 하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여겨 집니다.

방과후 교사가 되길 원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위의 링크도 한번 접속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서울특별시 교육청에는 별도로 박과후 학교 사이트를 만들어서 인력수급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